제목통역서비스ㆍ통역절차2019-09-03 09:30: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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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역절차

한발 앞선 고개맞춤형 고품격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의 국제 경쟁력을 성공적으로 키워드립니다.


1. 고객상담

통역의 분야, 언어, 내용, 기간에 따른 단가 및 통역사에 대한 상담을 합니다.


2. 견적서 발송

상담결과에 대한 견적서를 발송합니다.


3. 계약 체결 및 결제 확인

비용에 따라 전액 및 부분 결제에 대해 협의 확인한 후 통역 계약이 이루어집니다.


4. 통역사 선정

회의 성격에 맞춰 전문 통역가를 선정합니다.


5. 사전준비

원활한 통역 수행을 위하여 고객으로부터 관련자료를 제공받아 사전 검토를 하고 필요시 브리핑을 합니다.


6. 최종확인

통역 수행에 댛나 변동사항이나 장소, 시간을 최종적으로 확인 합니다.


7. 통역수행

통역 수행 30분 전에 도착하여 일정에 따라 통역 수행을 합니다.


8. 잔금결제

통역 수행 완료일로부터 일주일 내로 잔금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9. 세금계산서 발행(요청시)

E-mail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송합니다.(사업자등록증 사본을 E-mail 또는 FAX로 보내주십시오.